본문 바로가기

신작게임

또 환생! 블로믹스, 포트리스3블루 사전예약

반응형
얼리 액세스(미리 해보기) 앞서 이용자 모집

12월 PC 버전, 26년 1분기 모바일 공개 예정

 

블로믹스(대표 차지훈)가 모처럼 신작 게임 예열에 나섰다.

'포트리스3 블루'다.

이 게임은 2000년대, 대한민국 온라인게임 시장 초창기 시장 확대에 일조하며 국민 게임으로 각광받았던 '포트리스'에 기반했다.

원작 개발사인 씨씨알(CCR, 대표 김광회)에서 제작 중이다. 모바일과 PC를 동시 지원한다.

서비스는 블로믹스가 맡는다.

11월 26일 블로믹스가 포트리스3 블루 얼리 액세스를 예고하고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대포 전략슈팅을 핵심 요소로 삼아 오래 기간 사랑받아온 IP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탱크를 활용해 조준과 발사로 승부를 겨루는 클래식한 포격 전투를 기반으로 파워·풍속·풍향·각도 등 물리 기반 조작 요소를 강화했다.

포트리스3 블루의 사전예약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재화와 캐릭터 카드 미사일 탱크가 지급된다.

블로믹스는 사전예약 누적 보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사전예약자 수가 특정 단계에 도달할 때마다 전원 보상을 제공한다. 100만 명 달성 시 아이템 상자가 추가로 지급된다.

 

또 최대 5명의 친구를 초대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친구초대 이벤트를 펼친다.

이외에도 개인 SNS에 사전예약 정보를 공유하고 인증하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유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및 백화점상품권이 제공된다.

블로믹스 사업본부 이수호 본부장은 “포트리스3 블루는 내달 얼리액세스 버전의 PC게임부터 서비스되며, 26년 1분기에는 모바일 게임이 출시될 예정”이라며, “사전예약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전예약 및 게임 관련 상세 정보는 포트리스3 블루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fortress3blue.com/#mai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