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핫이슈

7대죄 오리진, 3월 24일 론칭…넷마블, 펄어비스 옥죄나?

반응형
3월 17일 PS5·스팀 先출시…24일, 모바일 등 그랜드 론칭

출시일 공개 기념, SNS 이벤트…자체 개발, 오픈월드 RPG

 

2026년 3월, 대한민국 게임판이 역대급 열기에 휩싸일 공산이 커졌다.

황금 기대작들의 잇단 출시 때문이다.

'붉은사막'과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이다.

펄어비스는 3월 20일 '붉은사막' 출시를 천명했다.

넷마블이 2월 12일(목) '일곱 개의 대죄: Origin' 론칭 일정을 공개했다.

두번 나눠 출시한다.

우선 3월 17일(화) 플레이스테이션5(PlayStation 5)와 스팀(Steam)에 출시한다.

모바일 버전을 포함한 전 플랫폼 론칭은 3월 24일(화)이다.

3월 20일 '붉은사막' 출시 전후에 서비스를 시작한다.

넷마블은 플랫폼별 특성을 고려해 단계적 론칭을 진행한다.

오픈월드의 광활한 그래픽을 전 플랫폼에서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기기별 특성에 맞춘 세밀한 튜닝 공정을 거칠 예정이다.

넷마블은 지난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에서 접수된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조작감 개선, 전투 템포 조절, UI/UX 최적화 등 전반적인 시스템 개편을 통해 한층 몰입감 높은 게임성을 확보했다.

출시일 발표와 함께 넷마블은 기념 이벤트에 나섰다.

'일곱 개의 대죄: Origin' 공식 채널을 팔로우하고 관련 소식을 공유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등 경품을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2월 17일까지 공식 SNS 채널 ‘X(옛 트위터)’에서 진행한다.

 

한편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은 전 세계 누적 판매 5,500만 부 이상을 기록한 인기 만화 ‘일곱 개의 대죄’를 기반으로 오픈월드 RPG 신작이다.

이용자는 브리타니아 대륙을 자유롭게 탐험하고, 위기 상황에서 영웅을 교체하는 태그 전투, 강력한 합기, 무기와 영웅 조합에 따라 변화하는 액션 등을 즐길 수 있다.

오픈월드에서 친구와 파티를 꾸려 모험을 떠나거나, 보스에 도전하는 등 다양한 멀티플레이 요소가 특징이다.

넷마블은 현재 '일곱 개의 대죄: Origin' 공식 사이트 및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참여자에게는 초반 성장에 도움되는 다양한 혜택을 받는다.

관련 페이지 : https://7origin.netmarble.com/

 

일곱 개의 대죄: Origin - 넷마블

오픈월드 액션 RPG <일곱 개의 대죄: Origin> 공식 사이트

7origin.netmarb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