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7월 9일 라그나로크 오리진 코스프레 화보 공개…에이크라운 모델 참여, 하이프리스트와 스나이퍼 재현
19세 이상의 성인만을 모집한 라그나로크 오리진, 그래도 140만 명 이상을 모았다.
2000년 초반 한국과 일본, 동남아시아 등을 휘저었던 원작의 힘이 컸다. 그리고 남성 성인 잡지 '맥심' 표지 장식도 빼놓을 수 없다. 그라비티는 출시를 앞두고 사전 마케팅 일환으로 게임 속 주요 캐릭터를 맥심 표지에 등장시켰다. 게임업계 최초다.
화끈한 사전 마케팅이 출시 이후에도 이어지고 있다. 전일(7월 8일) 라그나로크 오리진 캐릭터가 담긴 스낵 2종 판매를 시작했다.
이어 7월 9일, 소스프레 화보를 공개했다. 섹시와 귀여움 두 가지 콘셉이다.
이번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코스프레는 전문 코스프레팀 '에이크라운'과 협의하여 진행했으며 라그나로크의 인기 캐릭터 ‘하이프리스트’와 ‘스나이퍼’를 표현했다.
먼저 에이크라운 코스프레 모델 아자 미유코는 하이프리스트 코스프레를 통해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아자 미유코’는 특유의 밝은 표정 연기로 게임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신비로운 매력을 잘 표현해 게임 팬을 사로잡았다.
다음으로 에이크라운 코스프레 모델 소리는 라그나로크의 궁수 캐릭터 스나이퍼로 코스프레 했다. ‘소리’는 자연을 배경으로 실제 사냥을 하는 포즈를 취하며 실제 게임 속 세상에 들어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그라비티 측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인기 캐릭터 코스프레를 진행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 바란다"라 전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코스프레 촬영 비하인드 컷 및 모델 인터뷰 영상은 그라비티 대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지난 7월 7일 국내 정식 론칭한 모바일게임으로 사전 예약만 150만 이상이 몰리며 유저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또한 론칭 직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급상승 1위, 애플 앱스토어 무료 인기 게임 순위 1위에 올랐다.
'오늘의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엠게임, '진열혈강호’ 한국 직접 서비스 (0) | 2020.07.15 |
---|---|
게임한류! 넷마블, 대체 불가의 이유 (0) | 2020.07.13 |
라그 오리진, 대흥행 전조 '피하지 못했다' (0) | 2020.07.08 |
왕좌의게임 가세! 7월, 결국 '빅3' 혈전 (0) | 2020.07.08 |
벌써 1위, 마구마구2020 모바일 '흥행 기운'? (0) | 2020.07.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