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기획

위메이드 끝장 유혹! 나이트 크로우, 4월 27일 출격

728x90
반응형
 
위메이드, 론칭 발표 및 TV 광고 공개...붕괴 스타레일(4월 26일)과 맞짱

아키에이지 워, 프라시아 전기 등 3월 초대작의 출시가 마무리됐다.

두 작품은 각각 카카오게임즈와 넥슨이 서비스, 지난 3월 21일(화)과 30일(목) 론칭됐다.

한국 최고의 게임 개발진이 참여하며 공개부터 화제를 모았고 사전예약과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등에서 황금기대작 면모를 뽐냈다.

출시 초기임에도 인기 차트와 매출 등 주요 지표에서 맹위를 떨치며 한국 모바일 게임 시장에 지각변동을 야기하고 있다.

아키에이지 워, 프라시아 전기로 촉발된 '블록버스터 향연'은 4월에도 이어진다.

'나이트 크로우'와 '붕괴 스타레일'이 동반 출격한다.

두 작품의 출시 간격이 고작 하루다. 3월 아키에이지 워와 프라시아 전기보다 치열한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호요버스가 지난주 턴제 모바일 '붕괴: 스타레일' 글로벌 쇼케이스를 통해 출시일을 공개했다.

4월 26일(수)이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3월 30일(목) '나이트 크로우' 서비스 일정을 공개했다.

4월 27일(목)이다.

'나이트 크로우'는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 중인 신작 MMORPG다. 모바일과 PC를 동시에 지원하는 멀티 플랫폼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5 기반의 극사실적인 그래픽을 바탕으로 광활한 중세 유럽 지역과 십자군 전쟁 모티프의 방대한 세계관을 구현했다.

지난해 게임전시회 지스타2022에서 최초로 공개, 우월한 그래픽과 화끈한 전투 등으로 기대작 반열에 올랐다

또 최근 사전예약에서 100만명을 끌어 모으며 흥행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한편 위메이드는 출시 일정 공개와 함께 막바지 홍보전에 돌입했다.

'나이트 크로우' TV 광고 공개다.

기타 리스트 김진산의 연주를 배경으로 실제 게임 플레이를 담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nightcrows.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