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기획

기발한 유혹! 나이트 크로우, 이벤트도 달랐다

728x90
반응형

위메이드, 더클래스∙겟차∙워시존 등 자동차 관련 기업과 제휴 프로모션

4월에도 기대작이 빗발친다.

가장 주목해야 하는 작품은 4월 27일(목) 출격하는 위메이드의 '나이트 크로우'다.

지난해 화려하게 부활한 게임전시회 지스타2022에서 최초로 공개되면서 기대작 반열에 올랐다.

네임밸류가 높은 개발진과 압도적인 그래픽, 방대한 세계관 등으로 주몯받았다.

출시가 임박하면서 위메이드은 마케팅 공세 수위를 높이고 있다.

기발함까지 더하며 '나이트 크로우' 이용자 잡기에 나선 것.

프리미엄 세차용품 '더클래스' 자용차 종합 플랫폼 '겟차', 프리미엄 셀프 세차장 '위시존'과 손잡고 제휴 이벤트다.

'나이트 크로우'이 경제력을 갖춘 연령층을 타깃으로 하고 있음을 드러내는 대목이다.

4월 4일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출시를 앞둔 대작 '나이트 크로우' 제휴 이벤트 ‘Drive, <NIGHT CROWS>’를 시작했다.

오는 5월 7일(일)까지다.

우선 ‘더클래스’는 나이트 크로우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를 출시한다.

더클래스 베스트셀러 세차용품 7종(불렛 타이거, 다이나믹 휠 클리너+, 클린 앤 코트, 워터에이징 익스트렉트 등)을 구매 시 게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겟차’에서는 '나이트 크로우' 모바일 브랜드 관을 연다.

앱 메인화면에서 ‘겟차런’ 아이콘을 클릭해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게임 쿠폰과 겟차 포인트를 제공한다.

겟차 이용자들이 '나이트 크로우' 사전 예약 참여 후 커뮤니티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더클래스 협업 차량용 디퓨저도 선물한다.

‘워시존’ 하남 강동점에는 '나이트 크로우' 팝업 스토어가 마련된다.

방문객 전원에게 게임 쿠폰을 증정한다. 금, 토, 일요일 특정 시간대 방문하면 더클래스 '나이트 크로우'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한편 '나이트 크로우'는 매드엔진이 언리얼 엔진 5 기반해 제작 중인 MMORPG다.

극사실적인 그래픽을 바탕으로 광활한 중세 유럽 지역과 십자군 전쟁 모티프의 방대한 세계관을 구현했다.

이용자들은 모바일과 PC 플랫폼 간 크로스 플레이를 통해 거대한 서사를 중심으로 한 압도적 규모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현재 공식 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사전 예약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events.nightcrows.co.kr/driv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