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핫이슈

블랙클로버M, 잔인한 유혹…TV 광고 '더했다'

728x90
반응형

빅게임스튜디오, TV CF 공개…주인공 노엘과 아스타 이야기

기대작 담금질이 요일을 가리지 않고 빗발치고 있다.

신작 소식을 좀처럼 찾아보기 힘든 월요일과 금요일까지로 확대된 것.

대작들의 혈전에서 이름을 알려 한 명의 이용자를 더 유치하기 위함이다.

위메이드의 '나이트 크로우', 호요버스의 '붕괴 스타레일', 넥슨의 '베일드 엑스포트' 등을 꼽을 수 있다.

그리고 5월 주연을 탐하는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도 마찬가지다.

4월 10월 월요일, 빅게임스튜디오(VIC GAME STUDIOS, 대표 최재영)는 ‘블랙클로버 모바일’ TV CF 아스타편과 노엘편을 공개했다.

지난 4월 6일 목요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출사표를 던진지 나흘 만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주인공 ‘아스타’와 주요 캐릭터 ‘노엘’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아스타’편은 마도사의 최고봉으로 꼽히는 마법제가 되기 위해 마력 없이 태어난 현실을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는 스토리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CF 속 등장인물은 자신의 한계에 부딪혀 포기하는 듯 보이지만, 이내 스스로를 고무시키듯 소리치며 각성한다.

해당 장면은 선천적인 부족함을 이겨내고 불가능에 도전하는 아스타의 모습에 빗대어 표현됐다. 원작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의 핵심 주제인 ‘불굴의 의지’를 보여준다.

‘노엘’편은 왕족 실버가에서 유일하게 마력을 컨트롤하지 못해 늘 차별을 받아왔지만 새로운 동료 검은 폭우단을 만나며 성장하는 장면을 그렸다.

이 영상에서는 동료들과 함께 발레를 연습하던 중 CF 속 주인공 혼자만 동작을 틀려 눈치를 보는 듯한 모습이 연출되지 그녀를 믿어주는 이들과 함께하며 위기를 이겨내는 노엘의 캐릭터성이 강조됐다.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마법이 모든 것인 세상에서 마력을 가지고 태어나지 못한 주인공 ‘아스타’의 성장기를 다룬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를 소재로 제작 중인 턴제 RPG다.

5월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현재 공식 사전등록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신청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 및 블랙클로버 모바일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bclover-mobile.vicgame.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