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7일 서울, 경기 등 전국 12개 지역에서 커피차 운영
추가 지역 방문 포함, 다채로운 유저 지원 프로그램 준비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역대급 야심작 '제노니아'를 위한 특별한 사전마케팅에 나섰다.
커피차 운영이다.
아직 출시 전으로 팬덤이 형성되지 않았은 상황으로 '파격 행보'다. 지만 게임을 알리고 잠재적 고객 확보를 위함이다.
5월 22일 월요일, 컴투스홀딩스는 야심작 MMORPG ‘제노니아’의 직장인들을 직접 찾아가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5월 17일(수) 서울, 경기, 인천, 부산 등 전국 12개 지역에서 ‘커피를 Z-ONE(지원) 합니다’ 이벤트를 펼친 것.
프로모션은 서울 종암경찰서, 인천상공회의소, KT 등 전국 주요 기관 및 기업 인근에서 마련됐고 직장인 5000여 명에게 커피와 간식을 제공했다.
‘Z-ONE’은 의미 그대로 ‘지원’을 뜻하기도 하지만 제노니아의 구성원 모두가 하나된다는 의미를 나타내기도 한다.
컴투스홀딩스는 오프라인 이벤트로 '제노니아'가 준비하고 있는 Z-ONE 프로그램의 첫 포문을 열었다며 추가 지역 방문을 비롯해 더욱 다채로운 유저 지원 프로그램을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상반기 출시 예정인 '제노니아'는 컴투스홀딩스의 글로벌 히트 IP를 계승한 MMORPG 신작이다.
고퀄리티 카툰 렌더링 기반의 독창적인 비주얼과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 기존 시리즈를 집대성한 시나리오로 유저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서버간 대규모 PvP 콘텐츠 ‘침공전‘을 특색있게 구현해 나가고 있으며, 유저 밀착형 게임 운영도 준비하고 있다.
한편 제노니아는 캐릭터 선점, 기사단 창설, 가입 이벤트를 진행하며 출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자체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한 사전 예약도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사전 예약 200만명을 넘어서면 ‘페어리 소환권’, ‘코스튬 소환권’ 등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관련 페이지 : https://zenonia.co.kr/?r=p02&utm_source=organic&utm_medium=none&utm_campaign=register1_all_pr_none_230413
'특별기획'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던' 출시! 레벨 인피니트, 외산 반격 앞장 (0) | 2023.05.26 |
---|---|
넷마블, 침묵 끝…신의 탑: 새로운 세계, 예열 (0) | 2023.05.25 |
네오위즈, '게임名家' 재탈환 넘본다 (0) | 2023.05.22 |
넥슨, 적수가 없다…민트로켓에도 진심 (0) | 2023.05.19 |
200만명 찜! 제노니아, 출시 임박? (1) | 2023.05.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