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핫이슈

24년 대작 포문! 창세기전M '명예까지 얻었다'

반응형
2024년 상반기 프론티어 부문 수상

전체 이용자 대상 혜택 쿠폰 제공

'창세기전 모바일', 2024년 기대작 포문을 열었다.

1월 9일 출시돼 초반 광풍을 일으켰다. 특히 한국의 고전 명작 PC 패키지 게임 '창세기전2'의 향수를 자극했다.

하며 올드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창세기전 모바일'이 2024년 상반기 우수 게임에 선정됐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는 행사로 상반기 우수게임 '프론티어' 부문을 수상한 것.

개발사 미어캣게임즈와 퍼블리셔 라인게임즈는 이를 기념하고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선물을 제공한다.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의 아이템 쿠폰을 제공하는 것.

2024년 1월 출격한 ‘창세기전 모바일’은 1990년대 국산 게임 흥행작 ‘창세기전2’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SRPG다.

원작 스토리를 기반으로 캐릭터 디자인에 카툰렌더링 그래픽을 적용하고, 모바일 플랫폼에 걸맞은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라인게임즈는 ‘창세기전 모바일’의 서비스 6개월을 기념하고 ‘이달의 우수게임’에 선정된 기쁨을 이용자와 함께 나누고자 조만간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 담긴 쿠폰을 제작, 전체 이용자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미어캣게임즈 남기룡 대표는 “’창세기전 모바일’을 성원해 주신 이용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말씀 드린다”며 “’창세기전’의 재미를 하나씩 채워드리겠다는 생각으로 개발을 진행해 오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조만간 선보일 외전 시리즈 '서풍의 광시곡' 등 아직 보여드릴 콘텐츠가 많은 만큼 최고의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및 PC 구글 플레이 게임즈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와 업데이트, 이벤트 등에 대한 안내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game.naver.com/lounge/theplayofgenesis/home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네이버 게임 라운지

gam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