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핫이슈

BTS와 요리를! 컴투스, 8월 7일 'BTS쿠키온' 출시

728x90
반응형
170여 개 지역 동시 론칭, 11개 언어 지원

비빔밥, 스테이크 등 지역 대표 음식 경험

 

컴투스가 8월 하반기 신작 출시 포문을 연다.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이하 BTS 쿠킹온)'을 앞세웠다.

방탄소년단(BTS) 캐릭터 '타이니탄'에 요리를 더한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7월 26일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BTS 쿠킹온' 출시일을 발표했다.

8월 7일(수)이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독일어, 프랑스어, 태국어 등 11언어를 지원한다.

‘BTS 쿠킹온’은 컴투스가 퍼블리싱하고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개발했다.

그램퍼스는 '쿠킹어드벤처', '마이리틀셰프' 등으로 글로벌 누적 3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요리 게임 전문 개발사다.

이 게임은 타이니탄과 함께 전 세계의 여러 도시를 여행하며 서울의 비빔밥, 뉴욕의 스테이크, 발리의 나시고랭 등 지역을 대표하는 음식을 손님들에게 대접, 온 세상에 행복을 전달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간단한 터치만으로 플레이가 가능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또 타이니탄 캐릭터가 등장하는 포토카드, 유저가 직접 꾸미는 타이니탄 무대 등 다양한 수집 요소를 만날 수 있다.

직접 꾸민 무대에서는 방탄소년단의 음악도 들어볼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BTS 쿠킹온’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 참여를 인증하고 구글 기프트카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

또한 자신의 SNS 계정(페이스북, X, 인스타그램)에 ‘#BCO_Preregister’, ‘#BTS쿠킹온_사전예약’ 해시태그와 함께 응원을 남기고 브랜드 페이지에 있는 구글 폼에 인증하면 글로벌 론칭과 동시에 게임 내에서 타이니탄 포토카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지난 3월에는 미국 텍사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 종합 예술 축제인 ‘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 2024’에 참가해 관람객으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확인했다.

개발사 그램퍼스는 행사장을 찾은 많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예비 글로벌 유저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BTS 쿠킹온’의 사전 예약과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btscookingon.com/ko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

사전예약하고 최고등급 포토카드 받으세요!

btscookingon.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