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핫이슈

호연과 맞짱!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 출시

반응형
파우게임즈 개발, 영웅전설 시리즈 배경 RPG

8월 28일(수) 예고된 빅데이다.

엔씨소프트와 네오위즈가 하반기 첫 신작을 동시에 출시했다.

'호연'과 '영웅전설:가가브 트릴로지'다.

두 작품은 한 시대를 풍미했던 유명 게임에 기반했다.

'호연'은 블레이드앤소울에,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는 영웅전설 시리즈에 기초해 개발됐다.

장르도 큰 틀에서는 비슷하다.

수집형 RPG다.

출시 범위는 달랐다.

'호연'은 한국, 일본, 대만 등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는 일본과 중국, 대만, 홍콩, 마카오를 제외한 글로벌 170여 개 국가를 대상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를 통해 동시 출시됐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PC 버전도 지원한다. 한국어와 영어를 포함한 총 7개 언어를 지원한다.

8월 끝에서 소리없는 전쟁이 연출된 것이다.

국내 게임사 파우게임즈에서 개발한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는 일본의 게임 개발사 ‘니혼팔콤’의 유명 IP인 ‘영웅전설’ 시리즈 중 가장 큰 인기를 끈 ‘가가브 트릴로지’를 재해석한 수집형 RPG다.

△영웅전설3: 하얀마녀, △영웅전설4: 주홍물방울, △영웅전설5: 바다의 함가 총 3개의 세계관을 토대로 펼쳐진 1,000여 년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깊이 있는 스토리와 방대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총 100종이 넘는 개성 넘치는 원작의 캐릭터들을 뛰어난 그래픽의 SD 캐릭터와 일러스트로 구현했다.

인게임 영웅 캐릭터 고유의 전투 스킬과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도 선사한다.

또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기존 영웅전설 시리즈의 배경음악 100여 곡과 캐릭터 대사를 풀 더빙으로 구현하는 등 게임의 재미를 살렸다.

파우게임즈는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에 나섰다.

공식 카페에서 이용자의 전투 캐릭터 세팅(덱)을 공유하는 ‘내 동료를 소개합니다!’ 등이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웅전설 한정판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 페이지 : https://cafe.naver.com/legendofheroes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