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작게임

방치형, 판 키운다! 링크즈, 엘리노아 '사전예약'

반응형
 
링크즈, 엘리노아 이용자 모집…구글 플레이서 진행
 

넥슨의 '메이플 키우기'로 방치형 RPG에 대한 인기가 재점화됐다.

이 게임은 메이플스토리에 기반해 에이블게임즈와 넥슨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 게임이다.

지난 11월 6일 출시됐고 양대 마켓 인기 1위는 물론 매출에서도 넘버1을 찍었다.

토종 방치형 RPG 가운데 최초로 모바일 게임 차트 4관왕에 오른 것.

메이플 키우기에 이은 또 한편의 방치형 RPG가 출시를 위한 이용자 모집을 시작했다.

'마녀 엘리노아: 방치형 RPG'다.

이 게임은 국내 게임 개발사 링크즈에서 개발 중이다.

서비스도 링크즈가 맡는다.

11월 25일(화) 링크즈가 ‘마녀 엘리노아: 방치형 RPG’ 출시를 위한 본격적인 발걸음을 내디뎠다.

사전예약이다.

이번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정식 출시 후 인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링크즈는 사전예약 시작을 기념해 공유·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SNS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비롯한 특별 보상을 지급한다.

 

‘마녀 엘리노아: 방치형 RPG’는 신성한 힘을 지닌 마녀 ‘엘리노아’가 어둠의 세력에 맞서 원소의 힘을 각성해 나가는 여정을 그린 판타지 RPG다.

기본적인 온/오프라인 방치형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자원을 획득할 수 있다.

불·물·대지 등 다양한 엘리먼트 요소를 전략적으로 활용하여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방치형의 편리함을 넘어 다양한 콘텐츠가 전략적 전투와 수집의 재미를 더한다.

이외 엘리먼트 상성 전투 시스템을 통해 단순 자동 전투와 차별화된 전술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스킬 조합과 장비 제작·강화, 보스전 및 도전 콘텐츠 등을 통해 나만의 전투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쉬운 접근성과 깊이 있는 성장 요소를 균형 있게 갖추고 있는 것.

링크즈 관계자는 “새롭게 준비한 ‘마녀 엘리노아’의 세계를 드디어 이용자 여러분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 성장의 장점을 기반으로, 감성적인 판타지 세계와 전략 콘텐츠가 어우러진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며, 정식 출시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마녀 엘리노아: 방치형 RPG'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linkzinc.elinoa

 

마녀 엘리노아: 방치형 RPG - Google Play 앱

방치형 판타지 RPG! 엘리노아와 함께 불·물·대지 속성 전투와 마법의 세계로!

play.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