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핫이슈

씰M 온 크로쓰, 2월 11일 사전예약

반응형
플레이위드·넥써쓰 공동 퍼블리싱

1분기 내 글로벌 정식 출시 예정

코믹 액션 MMORPG로 큰 인기를 누렸던 '씰 온라인'의 모바일 버전 '씰M '이 블록체인 게임으로 출격한다.

'씰M 온 크로쓰'(Seal M on CROSS)다.

이 게임은 지난 2023년 11월 30일 론칭된 '씰M'에 블록체인 요소가 가미됐다.

원작 IP(지식재산권)을 보유한 플레이위드코리아가 개발했다.

퍼블리싱은 플레이위드와 올해 블록체인으로 사세 확장을 노리고 있는 '넥써쓰'가 함께 한다.

론칭은 2026년 상반기 예정이다.

2월 4일(수), 플레이위드코리아(대표 김학준)와 넥써쓰(대표 장현국)이 '씰M 온 크로쓰' 출시를 위한 담금질에 나섰다.

이용자 모집(사전 예약) 일정 공개다.

2월 11일(수)부터다.

해당 소식은 트위터, 디스코드 등 공식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전했다.

‘씰M 온 크로쓰’는 플레이위드코리아가 서비스 중인 ‘씰(Seal)’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MMORPG다.

원작 특유의 감성과 캐릭터성을 계승하면서도 최신 트렌드에 맞춘 시스템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넥써쓰의 블록체인 플랫폼 ‘크로쓰(CROSS)’를 적용해 차별화된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플레이위드코리아와 넥써쓰는 ‘씰M 온 크로쓰’를 오는 2026년 1분기 중 글로벌 시장 출시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특히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보상 구조를 제공함과 동시에, ‘씰M’만의 독특한 매력을 보다 넓은 글로벌 이용자층에 선보일 계획이다.

양사는 이번 공동 퍼블리싱을 통해 기존 모바일 MMORPG 유저뿐만 아니라 블록체인 게임에 관심 있는 글로벌 이용자들까지 폭넓게 공략해 성장시킨다는 전략이다.

‘씰M 온 크로쓰’의 사전 예약 및 게임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트위터와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