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7월 30일 ‘R2M’ 공식 홈페이지 오픈, 사전예약 돌입…8월 6일 사전 캐릭터명 및 길드명 선점 이벤트 예고
웹젠의 주식이 크게 상승하며 신종 바이러스 '코로나19'의 흔적을 완전히 지웠다. 잇단 신작게임 출시와 흥행때문으로 풀이된다.
웹젠은 지난 3월과 5월 각각 웹게임 '뮤 이그니션2'와 모바일게임 '뮤 아크엔젤' 서비스에 나섰다.
'뮤 아크엔젤'은 구글 플레이 매출 넘버3까지 올랐다. '뮤 이그니션2'는 출시 초반 이용자가 급증하면서 일주일 만에 서버가 27개로 늘었다.
론칭한 신작 모두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셈이다.
그리고 지난 7월 27일에는 종가 3만1900원으로 올 들어 가장 높았다.
또 하나의 신작 기대감 때문이다. 'R2M'이다. 이 작품은 '뮤 온라인'과 더불어 웹젠을 대표하는 온라인게임 'R2'의 모바일 버전이다.
웹젠이 7월 30일(목) 신작 모바일 MMORPG 'R2M' 출시를 위한 이용자 모집(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를 위한 공식 홈페이지와 커뮤니티를 열었다. 사전예약 회원모집은 정식출시일까지 진행된다.
또 ‘R2M’의 캐릭터 및 콘텐츠를 비롯한 주요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 ‘R2M’의 게임세계관과 플레이 가능한 3종의 클래스(나이트, 아처, 위저드), 그리고 원작인 PC온라인게임 ‘R2(Reign of Revolution)’ 주요 콘텐츠를 모바일로 구현한 PVP, 서번트, 변신 시스템 등이다.
향후 일정도 공개했다. 오는 8월 6일부터 ‘R2M’의 게임 캐릭터명과 길드명을 게임출시 전에 미리 등록할 수 있는 이벤트에 나선다.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참가 방법과 관련 이벤트는 추후 별도로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웹젠은 오늘부터(7월30일) ‘카페’ 등 외부 플랫폼을 사용하지 않고, ‘R2M'의 커뮤니티 플랫폼을 직접 운영한다.
‘R2M’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을 원하는 게이머는 누구나 별도의 계정을 만들 필요 없이 구글/ 페이스북/ 애플 등 본인의 기존 계정을 연동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해당 커뮤니티에서는 R2M’에 대한 게임 및 콘텐츠 정보와 사업일정 등이 가장 먼저 공지된다.
웹젠은 게임 출시 전까지 '마켓 사전 등록 이벤트', '사전 예약 공유 이벤트', '공식 커뮤니티 가입 이벤트', '사전 예약 공유 이벤트' 등 게임 내 아이템과 구글 기프트카드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한다.
웹젠의 신작 모바일게임 ‘R2M’의 사전 예약과 게임 콘텐츠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r2m.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늘의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구전설 김병현, '마구마구2020M' 돕는다! (0) | 2020.08.04 |
---|---|
벌써 100만 찜! R2, 뮤 온라인 부럽지 않다? (0) | 2020.08.03 |
넷마블, 식상함 버렸다?…업계 첫 '인플루언서 행사' (0) | 2020.07.28 |
창세기전, 콘솔게임 귀환…라인게임즈, 첫 모습 공개 (0) | 2020.07.28 |
프로야구 팬心=겜心? 마구마구2020M 이색 차트 공개 (0) | 2020.07.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