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작게임

‘지천’ 첫 공개…9월, 신작 향연 '더 풍성'

728x90
반응형

엔토리, 퓨전 무협 MMORPG '지천' 캐릭터 공개

9월, 신작 대향연이 펼쳐진다.

9월 6일과 26일 각각 넷마블과 엔씨소프트가 '세븐나이츠 길들이기'와 '퍼즈업 아미토이'를 출시한다.

13일(수)에는 컴투스홀딩스가 '빛의계승자: 이클립스'를 론칭한다.

캐주얼부터 MMORPG까지 장르도 다양하다.

메이저 기업들 주축이 된 9월 대향연에 중소 게임사가 신작 예열에 나섰다.

엔토리(대표 강일남)다.

퓨전 무협 MMORPG '지천’ 캐릭터를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지천’에 등장하는 총 8가지의 직업 중 4종의 캐릭터로, 도술사, 무사, 살수, 요술사 등을 담았다.

‘지천’은 퓨전 무협 MMORPG다.

제3세력의 출현과 함께 붕괴된 정파, 사파, 마교, 낭인 등 각 세력들이 힘을 모아 빼앗긴 땅과 과거의 영광을 되찾기 위한 전투가 메인 스토리이다.

특히 화려하면서 매혹적인 무협 의상은 물론 각각의 직업에 맞는 특색 있는 무기와 압도적인 스킬 연출 등이 국내 무협 팬들 유혹에 나선다.

또한 맵 곳곳에서 특정 아이템이 드랍된다.

보스 몬스터가 자주 등장하는 고효율 사냥터를 배치, 유저 간 쟁탈 싸움과 대규모 전투를 유도해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아이템 강화와 제작 콘텐츠 등을 제공한다. 아이템 획득 시 다양한 옵션을 랜덤으로 부여해 파밍하는 재미를 더했다.

엔토리는 9월 말 비공개테스트CBT)에 나선다. 서버 안정성 등을 최종 점검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jicheon.n-tive.com/CBT

 

지천

삶과 죽음이 교차하고 무공과 무공이 격돌하는 무인들의 세계 무림(武林) 무림을 구성하던 4개의 기둥 정파,사파,마교와 어느 곳에도 속하지 않은 낭인들... 4개의 기둥이 무림의 지배권을 놓고

jicheon.n-tiv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