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핫이슈

니케, 美 나들이…애니메 댈러스25 참가

반응형
단독 부스 마련, 현지 팬들과 교감…수묵화 아트워크 눈길

코스플레이어와 사진 촬영 이벤트, 신규 출시 굿즈 큰 인기

대한민국 게임전시회 지스타2025가 한창인 11월 15일과 16일 미국에서는 애니메이션과 게임 관련 행사가 펼쳐졌다.

'애니메 임펄스'NIME Impulse Dallas 2025다.

지난 2월 로스엔젤레스에 이어 11월 텍사스주 댈러스에서 펼쳐졌다.

국내 게임사는 물론 게임팬들에게는 낯선 행사에 토종 게임이 출품돼 눈길을 끌었다.

시프트업에서 개발하고 레벨 인피니트에서 서비스 중인 '승리의 여신: 니케'다.

미소녀를 앞세운 서브컬처 건슈팅 모바일 게임이다.

레벨 인피니트는 '니케' 단독 부스를 운영했고 성료했다.

 

이번 행사 참가는 텍사스가 북미 지역 내에서도 ‘니케’에 대한 충성도 높은 팬층이 두껍게 형성됐기 때문이다. 최근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서브컬처 분야의 핵심 거점 중 하나다.

'니케' 전시는 텍사스에서 선보인 첫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다.

레벨 인피니트는 특별 부스를 마련해 현지 팬들과 깊은 교감을 나눴다.

전시장 내 가장 큰 규모 중 하나로, 입구 메인 동선에 배치되어 관람객들의 발길을 끌었다.

3주년 비주얼 콘셉트와 주요 캐릭터를 중심으로 디자인된 부스에서는 수묵화 스타일로 그려낸 게임 속 명장면 아트워크를 전시해 강렬한 시각적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전문 코스플레이어가 팬들과 함께 진행한 사진 촬영 이벤트가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최초로 선보인 굿즈 구매를 위해 장시간 대기줄이 형성되기도 했다.

또한 SNS 이벤트에 참여하는 관람객에게 3주년 기념 토트백을 무료로 증정해 현장 참여율과 팬 만족도를 동시에 높였다.

 

레벨 인피니트 관계자는 “행사 기간 부스를 방문해 아낌없는 애정과 성원을 보내주신 북미 팬분들께 감사하다”며 “‘승리의 여신: 니케’가 3주년을 맞이하는 시기와 맞물려 북미 유저들과 함께 축하할 수 있는 자리가 되어 의미가 크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해외 유저분들과 직접 교감하는 자리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승리의 여신: 니케’는 3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 앱스토어 매출 1위를 비롯해 일본 2위, 북미 22위를 기록하는 등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견고한 인기를 바탕으로 확고한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북미 시장에서 충성도 높은 팬층을 확대하고 있는 ‘승리의 여신: 니케’는 지난 7월 북미 최대 규모의 '애니메 엑스포'와 로스앤젤레스 애니메 임펄스에 이어 이번 텍사스 행사까지 참여함으로써 현지 유저들과의 교류 접점을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nikke-kr.com/

 

승리의 여신: 니케 | 절망에 맞서 승리로 향하는 소녀들의 건슈팅 RPG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11월 4일 정식 런칭!

nikke-k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