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핫이슈

영토 확장에 진심! 넷마블, 두바이 K-엑스포25 참가

반응형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 출품

부스 마련, 시연·영상 관람·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진행

 

넷마블의 영토 확장이 아랍에미르트까지로 확대됐다.

지난 11월 15일부터 16일, 두바이에서 열린 ‘2025 K-엑스포 UAE: 올 어바웃 케이 스타일’에 참가한 것.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를 앞세웠다.

이 게임은 디앤씨미디어의 ‘나 혼자만 레벨업’ IP 기반으로 PC·콘솔 지원 타이틀이다.

장르는 액션이며 11월 25일 글로벌에 동시 론칭된다.

최대 4인이 함께 플레이 가능한 협력 전투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무기·스킬 조합을 통해 전투의 쾌감을 느낄 수 있다.

K-엑스포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행사다.

K-콘텐츠 및 연관 산업의 해외 동반 수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한류 박람회인 것.

2025년에는 캐나다, 스페인, 아랍에미리트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가 열린 글로벌 빌리지는 두바이 최대의 문화교류의 상징이자 다문화 축제 공원으로 일 평균 7만명 이상 방문하는 대표 명소다.

이번 행사에는 양일간 약 10만여 명이 방문하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

부스에서는 게임 영상 관람과 시연을 진행하고 포토존 및 선물 증정 이벤트도 함께 운영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관람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넷마블 관계자는 “올해 두 차례의 K-엑스포 참가를 통해 현지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게임에 대한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는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 액션 RPG로 등장! E급 헌터 성진우가 그림자 군주가 가기까지, 그 여정을 직접 체험해보세요!

slvariseoverdrive.netmarb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