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핫이슈

방치형RPG까지! 넥써스, 블록체인 게임 '장르 다각화'

반응형
'어메이징 컬티베이션' 11월 26일 크로쓰 온보딩

동양 세계관 방치형 RPG, 크로쓰 기반 토큰 거래

 

넥써쓰(NEXUS, 대표 장현국)가 지스타2025에서 빛을 발했다.

B2B 전시관에서 블록체인 게임사 중 가장 큰 규모의 부스를 마련했다.

500여 명의 파트너와 블록체인 게임관련 개발, 퍼블리싱, 마케팅 및 결제 솔루션 등과 관련한 현안을 논의했다.

장현국 대표는 간담회를 통해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크로쓰(CROSS)'의 성과를 공유하고, 웹3 메신저·브라우저·스테이플 코인 결제 등 향후 핵심 사업 방향을 제시했다.

업무 협약도 발표했다.

일본 리듬게임 스튜디오 엔티엔트(ENTIENT)의 신작 ‘샤우트(SHOUT!)’를 크로쓰에 온보딩하고, 샤우트 토큰($SHOUT)을 크로쓰를 통해 거래 지원한다고 밝혔다.

또 베트남 국영 디지털 콘텐츠 기업 VTC 인테콤과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넥써쓰는 지스타2025 폐막 후에도 광폭 행보를 나타내고 있다.

 
 

11월 26일(수) ‘어메이징 컬티베이션’을 크로쓰(CROSS)에 온보딩한다.

이 게임은 소울 드래곤(SOUL DRAGON)에서 개발한 방치형 RPG다.

신선과 문파가 존재하는 동양풍 선협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다.

이용자는 방대한 신선 세계를 탐험하며 PvP(이용자 간 대결), 팀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크로쓰의 통합 애플리케이션인 ‘크로쓰x(CROSSx)’에서 해당 게임 토큰을 손쉽게 거래할 수 있다.

넥써쓰는 스테이블코인 테더(USDT) 기반의 거래쌍을 함께 제공해 이용자 편의성이 한층 강화된다.

더불어 커뮤니티 플랫폼 ‘크로쓰 플레이’를 통한 게임 콘텐츠 확산 및 마케팅 지원으로 이용자들의 게임 접근성 또한 향상될 예정이다.

넥써쓰는 ‘어메이징 컬티베이션’ 외에도 리듬게임, MMORPG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통해 오픈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크로쓰의 장르 다변화를 지속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넥써쓰 장현국 대표는 "크로쓰 체인 입장에서는 새로운 장르의 게임이 온보드 되고, 게임 및 개발사 입장에서는 더 나은 메인넷 생태계를 선택해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 페이지 : https://www.to.nexus/#games

 

NEXUS(넥써쓰)

Cross the World

www.to.nexu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