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스틸얼라이브' 3월 12일 국내 양대 마켓 출시… ‘갤럭시S20’ ‘갤럭시워치’ 증정 사전등록 中
지난 1월 22일 넷마블이 신작 모바일게임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A3:스틸얼라이브'다. 모처럼의 외출에 넷마블은 이전과 다른 포부를 밝혔다.
'한국 모바일 MMORPG 제패'다.
현재 한국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독주를 펼치고 있는 작품은 리니지2M과 리니지M다. 모두 엔씨소프트의 작품이다.
넷마블이 A3:스틸얼라이브를 앞세워 엔씨 이전 독식한 시장에서의 선두 탈환 의지를 표명한 셈이다.
결전의 날이 정해졌다. 3월 12일(목)이다.
2월 20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2020년 첫 신작 게임 'A3: 스틸얼라이브' 출시일을 3월 12일(목)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출시한다고 밝혔다.
‘A3: 스틸얼라이브’는 지난 2002년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은 넷마블 자체 IP(지식재산권) PC 온라인 RPG ‘A3’를 모바일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이 게임은 배틀로얄 콘텐츠를 결합한 융합 장르다.
지스타2019에 출격해 큰 화제를 모으며 기대감을 높은 2020년 상반기 최대 기대작이다.
이 작품은 전략과 컨트롤로 최후의 1인을 가리는 서바이벌 방식의 '30인 배틀로얄'을 갖췄다. 또 동시간 전체 서버의 이용자와 무차별 프리 PK(대인전)을 즐길 수 있는 ‘암흑출몰', 공격·방어·지원형 등 각양각색의 특색을 보유한 소환수의 완벽 진화 '소울링커'까지 지원한다.
기존 모바일 MMORPG에서 볼 수 없었던 숨막히는 경쟁과 극한의 생존감을 맛볼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출시전까지 풍성한 게임재화는 물론 상품을 제공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넷마블은 모든 사전등록 이용자에게 10만 골드 및 블루 다이아 50개 등 게임재화를 지급하고, ‘삼성 갤럭시S20’, ‘갤럭시워치’, ‘고프로 히어로’ 및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브랜드 페이지 내 ‘A3: 스틸얼라이브’ 영상을 SNS로 공유하고, 공식 카페 가입 및 공식 유튜브 채널 ‘A3 TV’ 구독, 게임 사전등록까지 총 4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S6’, ‘LG 미니빔 프로젝터’, ‘문화 상품권’, ‘영화 관람권’ 등 현물 아이템을 제공한다.
관련 이벤트 1개라도 참여 할 시 ‘5만원 상당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https://a3.netmarble.com/)와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A3netmarb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늘의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엔씨, 코로나19 고통 분담…PC방 돕는다 (0) | 2020.02.28 |
---|---|
탄력받은 진동모토! 와이제이엠게임즈, 흑자전환 (0) | 2020.02.27 |
조이시티, 역대급 신작 깠다…블레스M 첫 공개 (0) | 2020.02.20 |
한국 좁다! 에오스 레드, 대만 노린다 (0) | 2020.02.19 |
게임법, 15년 고였다…업계 '발전 위한 중장기 계획 먼저' (0) | 2020.02.18 |